2021년도 2학기 춘천교대 CNBS 신문방송사 방송제가 12월 10일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다. 약 2달의 거친 준비기간이 있었으며, CNBS의 전 국원이 참여하여 방송제를 준비하였다. 원래는 대면으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당시 코로나 현황을 고려하여 유튜브에 업로드하는 온라인 형식으로 진행이 되었다. 방송제의 주제는 춘천교대 넷플릭스인 'CNFLIX(쎈프릭스)'였고, 드라마, 예능, 소개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제작되었다.

 

 제48회 방송한마당 영상은 드라마 1작품, MV 1작품, 예능 드라마 2작품, 국원 소개영상 2작품, 마무리 로고 영상 1작품으로 총 7개의 작품이 제작되었다.

 

드라마 '반짝이던'은 졸업한 학생들이 자신들의 학교생활을 추억해보는 내용이었고, MV는 이소라의 '신청곡' 음악에 맞춘 영상MV였다. 예능 드라마는 유명 작품들을 오마주해서 제작이 되었는데, '춘교징어게임'은 많은 인기를 얻었던 오징어게임을 오마주하여 오징어게임의 게임을 춘천교대 학생들과 관련한 게임으로 바꾸어 이야기를 이어나갔다. 또 다른 예능 드라마 '당신의 팀원은'은 유명 예능프로그램인 환승연애의 형식을 차용해 춘천교대 학생들이 조별과제를 진행하는 과정을 담은 이야기로 전개되었다.

 

이번 비대면 방송제의 일정은 다음과 같았다. 12월 9일에 춘천교대 에브리타임, CNBS 인스타 계정을 통해 홍보포스터와 홍보글을 게시했으며, 12월 10일 CNBS 유튜브 계정을 통해 영상을 공개하였다.  그 후, 12월 11일 방송제 이벤트 글과 포스터 게시를 하였다.

저작권자 © 춘천교대 신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