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 환영합니다.

 

입장 퍼포먼스
입장 퍼포먼스

  지난 4월 11일 신입생 환영 체육대회가 진행되었다. 18학번 새내기들의 본교 입학을 환영한다는 의미에서 진행되는 학교 행사 중 하나이다. 

 신입생 환영 체육대회의 오전 일정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 10분까지 진행되었다. 우선 학과별로 입장 퍼포먼스를 진행하였다. 윤리교육과부터 체육교육과까지 12개의 학과가 순서대로 각과의 특성을 살려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다. 악기 연주를 하며 입장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흥미로웠다는 학우들의 의견이 있었다. 

총장님 연설
총장님 연설

 입장이 끝나고 총장님의 연설과 함께 개회식을 진행하고 준비체조를 실시하였다. 

합동 공 나르기
합동 공 나르기

 다음 순서인 합동 공 나르기는 하나의 과에 여러 학번이 힘을 모아 경쟁하는 종목이다. 이 종목은 몇 명의 학우들이 일렬로 선 뒤 투명파일을 둥글게 말아 공을 옆 사람에게 전달하는 것이다. 줄이 끊기지 않도록 목적지까지 도착하는 과가 우승하게 된다. 공을 전달하는 과정에서 놓치는 경우가 생겨 힘들었지만 서로간의 우애를 다질 수 있어 좋은 경험이었다는 의견도 있었다. 

줄다리기 예선
줄다리기 예선

 다음은 줄다리기 예선이 있었다. 줄다리기도 공 나르기처럼 여러 학번이 힘을 모아 경쟁하는 종목이다. 결승은 오후 일정에 진행되었다.

 

계주 예선
계주 예선

 다음은 체육대회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계주 예선이 진행되었다. 여러 학번의 남녀 학우가 번갈아 달리는 활동이다.

훌라후프 넘기기
훌라후프 넘기기

 이후에는 훌라후프 넘기기가 진행되었는데 하나의 학과가 손을 잡고 원을 만들어 한 명씩 훌라후프를 몸으로 통과하는 활동이었다. 마지막으로 계주 패자 부활전과 함께 오전 일정이 끝났다.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고 서로를 사랑으로 응원하는 춘천교대 학우들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아름다운 날이었다.

 

 

저작권자 © 춘천교대 신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