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교대의 다양한 동아리 속으로

  지난 3월 13일~3월 14일 반하리 동아리 연합회에서 주최한 ‘동아리 난장제’가 열렸다. ‘동아리 난장제’는 동아리원 모집 기간에 앞서, 동아리들이 새내기와 재학생 모두를 대상으로 동아리 공연과 부스 체험을 진행함으로써 동아리를 소개하는 행사이다. 3월 13일부터 3월 14일에는 10시부터 늦은 6시까지 집현관 삼거리 앞에서 몇몇 동아리들이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체험을 하고 동아리 소개를 하였다. 또한 동아리 부스에서는  추첨을 통해 학우들에게 상품을 증정는 시간을 가지기도 하였다. 동아리 부스를 운영한 동아리는 청개구리, 반하리 동아리 연합회, H.O.R.N, JDM 이 있다.

동아리 부스를 운영하는 동아리의 모습


 3월 13일에는 동아리 부스 운영 후 늦은 7시에 집현관 오남오란홀에서 ZUKE, 두레박, 청바지 등 다양한 동아리들이 공연을 하면서 자신들의 동아리를 소개하였다. 각각의 동아리들은 자신들이 어떤 활동을 하는 동아리인지 알려주며 동아리 참여를 독려하였다. 이러한 동아리 공연에서도 부스 운영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추첨을 통해 학우들에게 상품을 증정하여 학우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행사를 진행하였다.

동아리 공연을 하는 모습.

 동아리 난장제를 통해 많은 동아리들이 자신들의 동아리가 무슨 활동을 하는지 학우들에게 소개함으로써 신입생과 재학생이 가입할 동아리 결정을 하는데 많은 기여를 했던 행사였다.  난장제를 준비한 반하리 동아리 연합회, 부스를 운영하고 공연을 준비한 동아리들에게 박수를 보낸다.

저작권자 © 춘천교대 신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